※ 함께 읽으면 좋은 이전 글들

2018/04/05 - [===비고용소득 늘리기===/구글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로 소극적, 수동적 수입 벌기

2018/04/18 - [===비고용소득 늘리기===/구글 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시작하기 첫단계, 블로그 개설 (티스토리, 이글루스, 워드프레스)



핀리입니다. 소극적 수입을 늘려야한다는 이야기에서 그 수단으로 애드센스를 선택하는 과정까지 거쳤는데요. 이제는 애드센스를 통해서 실제로 소득을 만드는 것에 도전하는 포스팅으로 넘어가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애드센스에 가입해야겠죠? 준비물부터 체크해보시죠.


1. 애드센스 가입을 위한 준비물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서는 [구글 계정, 티스토리 블로그] 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구글 계정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는 애드센스 가입 과정 중에 자신의 웹사이트를 입력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2. 애드센스 가입

이제 애드센스에 가입합니다. 특별히 주의할 내용은 없습니다. 가이드 되는대로 쭉 따라가시면 됩니다. 다만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합니다. 이후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10달러를 넘어가면 해당 주소로 수익이 입금될 계좌를 입력할 권한이 주어지는 PIN번호가 우편으로 배달되기 때문입니다.


3. 티스토리 스킨에 애드센스 심사 코드 삽입하기

가입을 무사히 마쳤다면 이제 구글에서 ‘당신의 블로그를 심사’할 목적으로 부여된 코드를 구글이 심사할 수 있도록 블로그에 입력해두어야 합니다.


우선 코드를 잘 복사하시고,



[티스토리 블로그 – 관리 – 꾸미기 – 스킨편집 – html편집] 으로 들어가서 <head> 와 </head> 사이에 붙여넣기 합니다. 저장을 하는 순간부터 구글은 여러분의 블로그 정보를 크롤링하여 AI가 심사를 하게됩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아무런 내용이 없다면 심사할 수가 없겠죠? 이제부터 심사할 거리들을 많이 만들어 줄 차례입니다. 심사 승인을 목적으로하는 블로깅은 단순히 글을 많이 올리는 것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심사 통과를 위한 전략적인 블로깅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 Recent posts